메뉴 열기
공지사항
  • 마이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편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요 개정 내용
    ------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공시 2023-11-13)
    회사는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회원가입, 서비스의 제공, 원활한 고객상담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서비스 회원 가입을 위한 필수 수집 항목
    -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네이버 ID, 카카오 ID, Facebook ID 또는 Google ID 식별자
    (2) 서비스 이용성 증대를 위한 선택 수집 항목
    - 없음

    제2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공시 2023-11-13)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네이버 ID, 카카오 ID, SNS 서비스 Facebook의 ID 또는 Google ID 식별자를 수집하여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 가입 및 관리에 이용

    제9조 고객의 권리와 의무 (공시 2023-11-13)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타인의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네이버 ID, 카카오 ID, Facebook 등 제휴업체 ID 또는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한 자 또는 서비스를 이용한 자를 발견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회원 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2. 적용일자
    2023년 11월 20일부터

    3. 개정되는 방침의 확인
    ① 마이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 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드림
  • 추석 연휴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

    어느새 2023년 추석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마음 따뜻한 추석 명절,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연휴 기간 : 9월 28일 (목) ~ 10월 3일 (화)
    * 연휴 기간 동안은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 연휴 기간 동안 남겨주신 1:1문의 및 고객상담 채널 문의는 10월 4일(수)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역전의 사업꾼> 본방사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6월 29일 목요일 오전 11시 20분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역전의 사업꾼> 본방인증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자!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29일 목요일

    #이벤트 방법
    ① 6월 29일(목) 오전 11시 20분,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역전의 사업꾼> 방송 화면을 찍어주세요.
    ② 마이풀 앱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③ 아래 링크를 통해 마이풀 프로필 닉네임과 직접 촬영한 사진 업로드 하면 끝!

    <응모하기>

    #이벤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개(선착순 100명)

    #경품 발송
    2023년 7월 20일 목요일
    마이풀 고객 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로 발송

    #주의사항
    1) 해당 이벤트는 마이풀에서만 진행됩니다.
    2) 마이풀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기준으로 발송됩니다.

    마이풀 드림
  • 시스템 점검 안내
    마이풀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스템 점검을 진행 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점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점검 안내>
    점검 일시 : 2023년 2월 25일(토) 01:00 ~ 03:00 (2시간) (예정)
    ※ 일정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이풀 드림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도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고 풀리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마이풀 드림
  • 마이풀 이용약관 개정 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용약관 개편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요 개정 내용

    제5조 약관 외 준칙 (신설 2022-12-1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11조 유료 서비스와 결제 방식 (신설 2022-12-12)
    1.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사정, 기타 제반 여건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유료 서비스의 내용은 마이풀 서비스 앱 내 해당 유료 서비스 구매 페이지에서 회원에게 자세히 표시하고 있습니다.
    - 자동 결제형 서비스: 회원이 등록한 결제 수단을 통하여 월 단위로 이용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고 이용 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상품
    - 기간 구매형 서비스: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일정 기간 단위로 구매/이용하는 서비스
    3. 회사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개인, 단체, 법인(이하 ‘권리자 등’이라 합니다) 간의 계약의 체결 여부 및 개별 계약의 내용, ‘권리자 등’의 사후 요청에 따라 개별 유료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용 조건이 사전 또는 사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자동결제 및 해지 (신설 2022-12-12)
    1. 회사는 매월 서비스 이용계약의 자동갱신 및 이용요금 청구를 위해 서비스 이용 기간 및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 후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결제 관련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자동 결제를 신청하시면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유료 서비스의 실제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매월 지정된 결제 일자 및 수단으로 자동 청구 및 결제됩니다.
    3. 자동 결제 해지로 인한 만료일은 자동 결제일로부터 1개월입니다. 자동 결제 해지 시 회원은 정기 결제일로부터 1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결제 정보를 동의 없이 사용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되며 관계법령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5. 결제 정보 변경, 신용카드 및 휴대전화의 분실, 기타의 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마지막 정기결제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후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
    6. 회원의 이용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정기 결제 중지 및 이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청약 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신설 2022-12-12)
    1.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은 이동통신사, 모바일 앱에서 정하는 방법, 정책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합니다.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2. 구글 또는 애플 등의 플랫폼을 통해 구입된 구독 멤버십은 회사가 환불 처리할 수 없고, 해당 플랫폼의 환불 정책을 적용받으며 플랫폼이 직접 관여하여 처리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정책에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해당 플랫폼 사업자에게 요청하여 환불 처리하여야 하며, 이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구독 멤버십에 대한 환불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3. 구독 멤버십을 구매한 회원은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 기간 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해지 및 환불 신청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글 플레이: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2479637
    ② 애플 앱스토어: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4

    2. 적용일자
    2022년 12월 12일부터

    3. 개정되는 약관의 확인
    마이풀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 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드림
  • 마이풀 영어 커리큘럼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6월 21일(화), 마이풀의 영어 커리큘럼이 새롭게 구성될 예정으로 해당 부분 안내드립니다.

    마이풀 영어의 기존 강의는 [기초영어/조승연 비법영어/스타영어/테마영어/비즈니스영어] 등 총 5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현재 총 707개의 영어 강의를 [Level 1부터 Level 8까지의 영역과 테마영어] 등 총 9개 영역으로 구성을 변경하여
    이용자분들의 학습 편의성과 능률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변경 일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2022년 6월 21일(화) 오전 10시~12시 (약 2시간)

    해당 시간동안 마이풀 서비스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어, 미리 안내 및 양해말씀 드립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는 학습자분들께서 원활하게 마이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드림
  • 2022년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
    설날 연휴 휴무로 인한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휴무일>
    2022년 1월 29일 (토) ~ 2월 2일 (수)

    <고객센터 운영 재개일>
    2022년 2월 3일 (목)부터 정상 운영 (오전 9시~오후 6시)

    ※ 고객센터의 휴무일에는 전화 및 상담톡 연결이 불가합니다.
    ※ 휴무 기간 동안 남겨 주신 1:1 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2월 3일 (목)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회원가입 시, 3일간 무료 이용!
카카오톡 상담 맨위로